QUICK MENU

오늘 본 상품

없음

검색

안내사항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    1. 렌탈계약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당사의 렌탈계약은 12개월, 24개월, 36개월로 계약기간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보증금 및 선지급금 없이 약정기간 동안 렌탈료가 정상 납부되면 제품의 소유권이 무상 양도되는 조건 계약입니다.

  2. Q

    2. 렌탈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어디로 문의하나요?

    A

    계약진행을 안내 받은 영업담당자 혹은 제품에 부착된 렌탈자산스티커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센터 1833-3270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3. 렌탈기간 종료시 제품은 반납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약정된 렌탈기간이 종류 된 후에는 제품의 소유권은 무상 양도되므로 정상 계약 만료 후에는 제품을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4. Q

    4. 렌탈기간 만료 전에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계약기간 만료 전 정상 제품 반납시 잔여렌탈비의 50% (PG결합 키오스크상품의 경우 100%) + 미납렌탈료 + 연체수수료 + 렌탈등록비 + 제품회수비가 청구되며, 제품의 구성품(사은품 포함)이 전부 반납되지 않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등 비정상적인 제품 반납의 경우 손실비용에 따른 추가 부담금이 부과 됩니다해지절차는 고객센터 1833-3270으로 문의주세요.

     

  5. Q

    5. 렌탈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어디로 문의하나요?

    A

    계약진행을 안내 받은 영업담당자 혹은 제품에 부착된 렌탈자산스티커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센터 1833-3270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